Uncategorized

책상 위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때 자세를 개선하세요

노트북 화면을 바라보며 몇 시간을 보낸 적이 있다면 노트북을 사용하면 필연적으로 자세가 나빠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표준 고정 책상에서 컴퓨팅을 하면 시선이 아래로 당겨져 등이 굽어지고 어깨가 안쪽으로 압박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위에서부터 시작하여, 책상 위에서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좋지 않은 자세는 목통증, 눈의 피로, 어깨통증, 허리통증을 유발하고 관절염, 만성구부정증 등 장기적인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뼈 구조에 영향을 미치는 것 외에도; 척추가 구부러지거나 부자연스럽게 앞으로 휘어지면 사람들이 더 키가 작고, 더 뚱뚱해 보이고, 일반적으로 건강에 해롭습니다 갤럭시북4.

신체적 질병 외에도 나쁜 책상 자세도 생산성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책상 앞에 앉아 있으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피로가 심해지며, 작업을 효율적으로 완료할 수 없어 불필요한 좌절감을 느끼게 됩니다. 잘못된 자세는 신체에 장기적으로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해로운 단기적인 문제는 정신적 정신에 중점을 둡니다.

좋은 소식은 책상에 앉아 노트북을 사용하는 동안 자세를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먼저 기초부터 시작하세요. 고정 책상을 인체공학적 책상으로 교체하세요. 최소한 높이와 각도도 조절할 수 있는 책상입니다. 조절 가능한 책상은 하체와 상체 모두에 도움이 됩니다. 높이를 조정하면 다리가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고관절에서 아래쪽 각도를 유지하면서 발이 바닥에 평평하게 놓일 수 있습니다. 상체의 경우 인체공학적 책상이 스크린과 소재를 눈높이까지 올려 등 자세를 개선하고 손과 손목이 더 건강한 각도로 작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상되는 유용성에 맞는 인체공학적 책상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에 오랜 시간 타이핑을 하려는 경우 눈높이에 모니터를 놓을 수 있고 키보드와 마우스를 위한 보조 플랫폼이 있는 인체공학적 책상을 찾으세요. 또한 책상은 문서를 더 높은 곳에 보관할 수 있고 서류, 문서 및 기타 책상 재료를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표면적이 있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높이 조절이 충분히 가능한 책상을 사용하면 (앉아 있지 않고) 서서 일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인체공학적 노트북 스탠드는 노트북 작업 시 자세를 개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스탠드는 노트북 화면을 눈높이까지 높이고 각도를 조절하여 구부정함과 화면 눈부심을 제거하는 귀중한 스탠드입니다. 많은 노트북 스탠드는 노트북을 책상 표면에서 들어올려 열을 발산합니다. 노트북을 시원하게 유지하면 노트북의 수명이 연장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충분한 높이 조절 기능을 갖춘 많은 인체공학적 노트북 스탠드를 사용하면 책상에 제대로 앉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