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오, 달콤한 연인들이여, 모두 오세요. 지중해의 고급 디저트를 맛보세요

지중해 요리에 관해서는 누구나 케밥과 부식질에 대해 알고 있지만 레바논 바클라바에 대해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바클라바는 Asabi, Bukaj, Kol Weshkor 및 Iswara 등 지중해의 고급 디저트 플래터의 일부입니다  수원 맛집.

이 미식가 과자는 이제 안목 있는 미식가와 디저트와 과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사실은 이러한 아랍 디저트가 세계 각지, 다양한 문화권의 모든 고객의 입맛을 계속해서 끌어들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레바논 디저트를 처음 접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40가지 지중해, 아랍, 레바논 및 동양 과자 중 최고의 과자인 Maamoul과 모듬 레바논 바클라바를 맛보세요. 모듬 바클라바를 선택하면 소나무 알갱이, 캐슈, 피스타치오, 그리고 이 맛있는 디저트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필로 반죽 층의 귀중한 레시피가 함께 제공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일단 맛을 본 후에는 바클라바 35개 또는 56개가 들어 있는 상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사비도 있습니다. 캐슈넛과 잣이 들어있는 가볍고 한 입 크기의 손가락 모양의 페이스트리입니다. 단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가벼운 것을 원한다면 이것은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들은 시리아와 레바논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또 다른 달콤한 간식인 Kol Wehskor는 일반적으로 Asabi와 함께 제공됩니다. 둘 다 같은 재료로 만들어졌지만 모양이 다릅니다. Kol Wehskor는 장미의 형태를 취하므로 국제적으로 로즈라고 불립니다. Kol Wehskor의 중심에는 캐슈넛과 잣 또는 피스타치오만 혼합되어 있습니다.

Baklava와 마찬가지로 Bukaj도 필로 반죽으로 만들어지며 견과류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잣, 캐슈, 피스타치오를 담은 그릇 모양입니다. 견과류의 압도적인 양은 특히 갓 만들었을 때 특히 아삭아삭한 맛을 선사합니다.

팔찌 모양의 과자를 좋아한다면 이스와라(Iswara)를 맛보세요. 분명 마음에 드실 겁니다.

이제 여러 가지 지중해 요리를 맛보고 바클라바 변형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았으므로 그것만으로 가득 찬 상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 필로 반죽의 중심부에 호두, 피스타치오, 소나무 알갱이, 캐슈넛을 포함하는 전통적이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