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잠자는 아기, 어린이 및 성인을 위한 최고의 차

즉시 잠들 수 있는 편안한 주입 및 기타 식물 티테이블

잠을 자고 휴식을 취하는 데 가장 좋은 차가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그렇다면 아기, 어린이, 성인을 위한 옵션을 제공하는 이 메모를 놓치지 마십시오. 잠이 힘든 분들에게 딱! 숙면을 위해 이 식물들을 즐겨보세요.

숙면을 위한 허브티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는 차를 마시고 싶으신가요? 알약이나 다른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도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면 허브가 많이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식물을 시험해 보는 것뿐입니다. 이 노트에는 불면증을 위한 여러 가지 차, 아기, 어린이 및 성인을 위한 차가 있습니다.

아기 자고 차

아기를 재울 때 차를 마시려면 매우 조심해야 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무해하고 무해한 몇 가지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을 자기 위해 주입을 시도할 시간입니다!

오렌지 꽃차와 우유. 잠자는 아기를 위한 훌륭한 조합입니다. 뜨거운 우유 1컵에 오렌지 꽃 1티스푼을 넣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병에 담아 투여합니다. 오렌지 꽃은 역사적으로 잠을 자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차를 준비하는 데 사용된 식물입니다.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진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기에게 위험을 초래하지 않고 하루에 두세 번 마실 수 있습니다. 좋은 아기차입니다.

카밀레. 수면을 위한 카모마일 차는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끓는 물 2컵당 꽃 한 스푼을 사용하여 준비하면 됩니다. 5분간 방치한 후 걸러냅니다. 그가 다소 화가 났을 때 따뜻하게 해줄 수도 있고 차갑게 해줄 수도 있습니다. 카모마일은 알려진 금기 사항이 없기 때문에 완전히 자연스럽고 무해한 수면 차로 도움이 됩니다. 이 카모마일 차는 도움을 받아 문제 없이 평화롭게 잠을 잘 수 있는 아기에게 사용됩니다.

아이들은 차를 잔다

좀 더 나이가 많은 어린이에게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다른 종류의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이 차는 효능이 조금 더 있지만 문제를 일으키지는 않습니다.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차가 항상 있으며 여기에서 몇 가지 흥미로운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추. 잠자는 상추 차도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식물의 잎 몇 개를 약간의 끓는 물에 넣어서 만듭니다. 5~10분 정도 방치한 후 걸러냅니다. 그런 다음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숙면을 위해 차를 마십니다. 아기를 위한 상추차는 예상보다 다소 더 최면에 걸리고 더 강할 수 있으므로 아기에게 주어서는 안 됩니다.

민트. 아이에게 좋은 민트 차를 주어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수도 있습니다. 신선한 민트와 말린 민트를 모두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기분 좋고 친숙한 향이 있습니다. 끓는 물 한 컵에 말린 민트 한 스푼이나 신선한 민트 한 줌을 넣으세요. 뚜껑을 덮고 5분간 우려낸 후 이 편안한 수면 차를 걸러내세요.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은 숙면을 위한 좋은 차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린이에게는 눈에 띄는 금기 사항이 없으므로 하루에 두 번 복용할 수 있습니다.

시계 꽃. 아이들에게 나쁘지 않고 효과가 좋은 치료법이 필요하다면 시계꽃차가 아주 좋을 것입니다. 이는 수면을 유도하고 불안과 싸우는 데 적합하므로 잠을 자고 휴식을 취하는 데 좋은 차 중 하나입니다. 끓는 온도의 물과 물 1컵당 말린 꽃 한 스푼으로 준비됩니다. 5′ 정도 휴식을 취한 후 긴장을 가하세요. 잠들기 전과 아이가 반쯤 흥분했을 때 마신다. 최면 효과가 있어 피로나 과도한 수면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무리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