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우간다 캄팔라의 레스토랑 – Biryani House Uganda

캄팔라의 많은 인도 레스토랑에서는 비리야니를 제공하지만 고객에 따르면 비리야니 하우스는 여전히 정통 Dum 비리야니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우리의 Dum Biryani는 고기를 몇 시간 동안 향신료로 절인 다음 요리하기 전에 요구르트에 담가서 고대의 방법으로 준비합니다. 향기로운 긴 결의 바스마티 쌀 사이에 고기를 끼우고 반죽으로 용기를 밀봉한 후 덤 위에서 조리합니다 협재카페.

저희 셰프들은 인도와 해외의 유명한 비리야니 센터에서 30년 이상의 Dum Biryani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리야니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도 음식 레시피를 숙달하여 항상 캄팔라 최고의 인도 음식을 제공합니다.

우리 메뉴는 치킨 버터 마살라, 키마 무터, 피쉬 마살라 카레, 치킨 핑거, 땅콩 치킨 등 다양한 맛있는 인도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Paneer Butter Masala, 야채 Malai Kofta, Dal Makhani, 야채 Bullets, Chilli 파니르 등과 같은 채식 음식도 제공합니다. Biryani House는 캄팔라에서 파티 및 모임 행사를 주최할 수 있는 최고의 목적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생일 파티, 베이비 샤워, 신부 샤워, 졸업 파티, 동창회, 심지어 결혼식까지 주최했습니다. 고객의 지원과 이해로 우리를 이렇게 강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우리는 캄팔라 최고의 레스토랑이라고 자랑스럽게 부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오픈 가든 레스토랑에서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 우리는 또한 캄팔라에서 최고의 로맨틱 디너 준비를 제공하여 자신의 감정을 자신 있게 표현하거나 더 나은 반쪽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어떤 파티나 이벤트를 조직하고 싶다면 비리야니 하우스가 파티와 이벤트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비리야니 하우스의 가장 좋은 점은 생일 파티, 신부 샤워, 베이비 샤워, 결혼 파티, 동창회, 반지식, 환영 파티 등과 같은 행사를 축하하기 위한 더 나은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친구, 연인과 함께 수다를 떨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회사 및 개인 회의를 위한 최고의 장소를 마련해 드립니다. 캄팔라에서 가장 인상적인 컨퍼런스 및 회의 장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희 팀은 귀하의 요청에 따라 귀하의 위치를 ​​괜찮은 모양으로 맞춤화해 드릴 것입니다.

저녁 식사 및 리셉션:

Biryani 집에서 저녁 식사와 리셉션을 주최해 보세요. 캄팔라에 편리하게 위치한 Biryani 하우스 분위기는 매우 좋고 저녁 식사에 좋은 장소입니다. 비르야니 집에는 군침이 도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좋아하게 될 것이다. 우리 팀은 귀하의 기억에 남는 저녁 식사 및 리셉션 행사를 주최하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