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프린터 카트리지를 관리하는 방법

프린터를 구입하면 인쇄 비용이 절감됩니다. 그러나 카트리지를 과도하게 사용하거나 적게 사용하면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잉크젯 프린터 카트리지는 구입 비용이 비쌀 뿐만 아니라, 특히 오래된 프린터의 경우 교체용 카트리지를 찾는 것도 다소 어렵습니다.

따라서 카트리지의 수명을 연장하고 유지 관리 비용을 줄이기 위해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복합기렌탈 태원.

1. 무엇보다도 카트리지를 리필하거나 교체하기 전에 카트리지에서 잉크가 마지막 한 방울까지 짜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잉크가 떨어진 후에도 프린터를 사용하면 프린터가 타버릴 수도 있습니다.

잉크가 희미해지기 시작하거나 종이에 줄무늬가 생기기 시작하면 즉시 카트리지를 리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응급 상황에 사용할 수 있도록 백업 카트리지를 보관하는 것입니다.

2. 마찬가지로 몇 주 연속 사용하지 않으면 카트리지가 건조되므로 카트리지를 너무 적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잉크 흐름을 유지하려면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인쇄해야 합니다. 컬러 프린터인 경우 흑백과 컬러를 모두 인쇄해야 합니다.

3. 카트리지를 항상 시원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기간 따뜻한 장소(예: 자동차)에 방치하면 카트리지가 폭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열로 인해 카트리지 내부의 기포가 팽창하여 결과적으로 카트리지가 누출되거나 폭발하게 됩니다. 이는 카트리지를 쓸모 없게 만들 뿐이며 물론 큰 혼란을 야기합니다.

4. 카트리지가 때때로 막힐 수 있습니다. 꺼내었다가 프린터에 다시 설치하세요.

5. 프린터에는 기본적으로 HP, Dell, Lexmark처럼 바닥에 프린트 헤드가 있는 프린터와 Epson, Brother, Canon처럼 잉크 탱크가 있는 프린터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프린트 헤드(카트리지 베이스에 있는 구리 접촉부)가 있는 프린터는 매우 민감하고 쉽게 긁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긁힌 프린트 헤드로 인해 카트리지가 쓸모 없게 될 수 있으므로 직접 만지지 마십시오.

6. 이러한 프린터, 특히 Lexmark 프린터에 사용되는 카트리지는 말라서 막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프린트 헤드를 증류수나 이소프로필 알코올에 담그고 카트리지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설치해야 합니다.

7. 잉크 탱크에서 작동하는 프린터의 유지 관리가 덜 필요하더라도 탱크 바닥의 씰이 찢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찢어지면 카트리지의 잉크가 말라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잉크 탱크를 담가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프린터 카트리지 유지 관리 팁을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