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유용한 베이커리 장비

베이커리 장비는 베이커리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일 뿐만 아니라 맛있는 베이커리 품목을 대량으로 생산하는 데 사용하기 위한 가장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가정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제품은 아니지만 빠른 생산 시간으로 대량의 자재를 처리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장비가 있으며, 가장 좋은 제품은 인기와 품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전 베이글 맛집.

베이킹 자체는 가장 민감한 작업입니다. 위생적인 ​​조건과 과학적 원리를 바탕으로 맛있는 구운 음식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장비는 홈 베이커, 페이스트리 셰프, 대형 제빵 제품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분말 혼합기, 껍질 접는 기계, 사탕 충전, 계란 브러싱 장치, 오븐, 온도 조절 장비, 터널 스토브, 변속기, 청소 및 냉각 기계, 곡물 분산기와 같은 다양하고 유용한 베이커리 장비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유용하고 널리 사용되는 장비는 오븐이며, 그중에서도 오븐의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기술을 만들고 개발하는 Revent 오븐에 대해 언급할 수 있습니다. 이 오븐은 공기 분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므로 가장 적절한 솔루션입니다. 이를 통해 제빵사는 최소한의 운영 비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특허 받은 ‘Revent 대용량 스팀(HVS)’ 시스템도 최대 스팀을 생성하는 동시에 오븐의 복구 시간을 단축합니다.

Revent 오븐은 베이킹 시간을 상당히 단축시켜 제빵사가 즉시 더 많은 양의 케이크를 생산할 수 있게 해줍니다. 쿠키, 케이크와 같은 기존 베이킹 품목부터 최신 장인 빵까지 생산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접근 방식과 생산량 증가로 최고 품질의 베이킹 제품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전체 크기의 다른 상업용 오븐은 일반적으로 전기나 가스 전력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모델 중 다수는 하루 최대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에는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 또는 유리 도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업용 오븐의 온도는 화씨 200도에서 화씨 500도 사이입니다. 이를 통해 요리가 매우 빠르게 진행될 수 있으며 상업용으로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실적을 갖고 있는 다양한 상업용 피자 오븐도 있습니다. 특히 10년 넘게 이곳에서 사용되어온 피자 오븐도 있으며 지금도 계속 요리하고 있습니다. 피자 오븐의 무게는 극도로 높은 온도에서 매일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화씨 500도의 온도에서 피자를 구울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빠른 요리 시간을 허용하고 전력 소비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을 30%로 줄입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의 수익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