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치아 문제를 일으키는 나쁜 습관

그러나 우리가 매일 할 수 있는 건강에 해로운 습관이 치아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구강 건강에는 위험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노원치과.

이러한 행동을 피하고 통제하지 않으면 건강에 장기적으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위험을 인식하지 못한 채 매일 이러한 습관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습관을 적당히 실천하세요.

손톱 물어뜯기
손톱 물어뜯기를 중단해야 할 이유를 찾고 있다면 치아와 턱의 장기적인 손상이 하나의 요인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신경질적인 습관은 치아가 부러지고, 깨지고, 마모될 뿐만 아니라 턱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턱 기능 장애는 오랫동안 턱에 많은 힘을 가해 아래턱이 밖으로 빠져나가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달콤한 과자를 너무 많이 먹기
과자, 청량음료, 감귤류와 같은 단 음식은 치아 위생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치아 사이에는 유해한 박테리아가 잔류 음식물 입자와 탄수화물을 먹으며 치아와 잇몸을 손상시킵니다.

치아를 도구로 사용하기
우리 대부분은 치아로 포장, 병 및 기타 일반 물품을 여는 죄를 범하고 있지만 이는 치아에 엄청나게 해롭습니다. 이렇게 하면 치아가 갈라지거나, 턱이 손상되거나, 입이 베는 등의 치과 응급 상황이 발생할 위험이 더 커집니다.

연삭 및 악물기
치아 연삭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각한 치아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걱정, 나쁜 수면 패턴이 가장 흔한 원인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그렇게 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관리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밤에 마우스가드를 착용하면 연삭의 영향으로부터 치아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간식/얼음 씹기
많은 사람들은 얼음이 물만큼 건강에 좋다고 믿습니다. 무설탕이고 수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안전하지 않나요? 반면에 단단하고 얼어붙은 얼음 조각을 깨물면 치아가 깨지거나 심지어 부러질 수도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얼음 조각을 먹으면 치아 내부의 섬세한 조직을 자극하여 치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너무 뜨겁거나 차가운 음식은 치아에 극심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치아를 가진 사람들은 이를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얼음 습관을 무설탕 츄잉껌으로 바꿔보세요.

흡연 및 담배 사용
담배 사용과 흡연은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러한 습관은 치아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수도 있습니다. 흡연은 치아를 검게 만들고, 잇몸 질환을 촉진하며, 조기에 치아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구도 원하지 않는 구취를 겪을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