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팔레오 다이어트에 적응하기

팔레오 다이어트는 어느 날 웹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것이었습니다. 내 기억이 맞다면, 경제적 여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별히 체중 감량 방법을 찾고 있던 것은 아니었지만, 제가 일하는 분야에서 “글루텐 프리”라는 문구가 갑자기 등장했기 때문에 셀리악병에 대한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빈도가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검색을 하다가 결국 팔레오 다이어트(Paleo Diet)에 대한 페이지로 연결되었습니다 샐러드구독.

Paleo 다이어트는 몇 가지 유사점이 있지만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와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사실, 팔레오 다이어트는 항상 글루텐이 없다고 말할 수 있지만,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가 반드시 팔레오 다이어트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나의 “글루텐 프리” 검색이 결국 팔레오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로 이어진 이유는 두 가지 모두 인간이 통곡물이나 통곡물로 만든 어떤 것도 먹어서는 안 된다는 강력히 시사하는 연구에 기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통곡물이 건강한 식단의 필수 성분이라는 널리 퍼진 사고 방식에 대한 모욕입니다.

그래서 제가 만난 팔레오 다이어트에 대한 페이지가 제 관심을 끌었습니다. 우리 인간은 생물학적으로 통곡물을 섭취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며 이것이 바로 셀리악병과 비만을 포함한 다른 질병의 발병률이 높은 이유에 대해 많이 이야기했습니다. 정말? 많은 속임수처럼 들리는데, 먼저 그렇지 않습니까? 통곡물은 연방 정부와 기타 중요한 것들이 승인하는 식품 피라미드의 바로 그 기초가 아닌가요?

글쎄요, 그렇게 빠르진 않아요. 셀리악병과 기타 질병의 근본 원인에 대한 연구를 통해 우리는 약 10,000년 전 지구라는 곳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정치적 혁명이 아닌 농업혁명이 일어났습니다. 그때 우리 인간은 수렵과 채집을 그만두고 농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한 데에는 정말 많은 이유가 있었지만 그것은 완전히 또 다른 대화입니다. 그 당시 우리가 깨닫지 못한 것은 우리 몸이 이미 수백만 년 동안 수렵채집인의 식단에 적응해 왔다는 것입니다. 갑자기 우리는 그것을 바꿨습니다. 밀을 먹는 데 적응하는 데 10,000년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동물성 단백질과 야생 식물만 먹는 2백만 년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닙니다. 진화는 우리의 현대적인 밀리초 사고방식을 따라잡지 못했습니다.

제가 방금 전한 것은 팔레오 다이어트(Paleo Diet)에 대한 연구를 단순화한 것입니다. 나는 과학자가 아닙니다. 내 연구를 통해 Loren Cordain 박사와 Robb Wolf와 같은 전문가의 책과 기사가 나왔고 Paleo Diet는 일반인으로서 나에게 더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이전에 “다이어트”를 해본 적이 없었지만 당시 제가 25파운드의 과체중이었던 것을 보고 팔레오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팔레오 다이어트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