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패널 PC- IP67 – 산업용 컴퓨팅 프로세스 단순화

대부분의 산업에서는 여러 작업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산업용 PC를 엄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프로세스 제어 및 데이터 수집 목적을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프런트 엔드에 분산된 처리 네트워크에서 용도를 찾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PC 기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해 개발 및 시스템 비용 측면에서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이들 PC는 신뢰성, 호환성, 확장 옵션, 장기 공급 등 모든 측면에서 일반 소비자 PC와 완전히 다릅니다. 여러 고급 고유 기능을 탑재한 이러한 산업용 PC는 일반 PC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쌉니다.

산업용 패널PC란?

패널 PC는 마더보드나 기타 부품의 유사한 밀폐 공간 내에 LCD 디스플레이를 통합하는 또 다른 독특한 산업용 PC입니다. 단순화된 사용자 상호 작용을 위해 터치 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는 이러한 장치는 패널에 장착되는 특성을 갖습니다. 업계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패널 PC가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널 PC -IP 65
패널 PC -IP 66
패널 PC -IP 67
그 중에서도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가장 인기 있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패널 PC 중 하나는 Panel PC-IP 67입니다.

산업 환경에서 패널 PC-IP67의 역할

석유 또는 석유 및 가스 산업은 추출, 탐사, 정제, 운송 및 제품 마케팅과 같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여러 프로세스를 통합합니다. 이 업계에 만연한 혹독한 작업 환경을 살펴보면 특히 이 업계에 동급 최고의 휘발성 패널 PC를 제공하는 시장 리더가 여러 곳 있습니다. 이 장치는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다음과 같은 목적을 수행하는 이상적인 대안으로 밝혀졌습니다.

석유, 석유화학, 가